맛집

남성역/사당동맛집: 소고기 1+1, 꾸지뽕애소랑600

친절한 라온씨 2018. 7. 6. 09:51

토요일, 일요일 출근! ㅠ,ㅠ
짜증나는 마음을 달래보고자 남성역에 있는 맛집을 찾았어요.

꾸지뽕애소랑600
이름이 재미있죠?

소고기 2인분(300g)을 시키면 2인분(300g)을 더주는 1+1시스템
우와~~~

마감시간 다되서 갔더니 사람이 하나도 없어서 살짝 부담스러웠어요

오늘의 주문메뉴는 더줌메뉴 300g+300g
소고기모듬(600g)

소고기와 찰떡궁합인 기본반찬들이 차려지네요.

붉은색 자태를 자랑하는 군침도는 소고기모듬
어때요? 식욕이 막돌죠? ^^

그리고 소고기와 같이 먹는 새송이버섯과 구워먹는 치즈

맛나게 구워 볼까요?

소고기는 너무 구우면 질겨지니까 살짝살짝 구워줍니다

꾸지뽕애소랑600의 특징은 바로 소고기삼합
치즈+소고기+버섯
특이한 조합이죠?
그맛은 상상에 맡기겠습니다
불판의 탄부분은 무로 닦고, 다시 우삼겹굽기
군침도는 고기굽는 소리는 동영상으로 확인해 보세요.

부위별로 착착 구워먹으니 골라먹는 재미도 있어요.

오늘도 맛난 안주와 같이
소맥 vs 소주

내일은 더 일찍 출근해야되서 쬐금만 마셨어요.
ㅠ,ㅠ

아삭아삭한 파김치랑 먹어도 맛나는 소고기

양파랑 같이 먹고

소고기만 먹어도 야들야들하니 맛나네요.

1+1이라서 확실히 양이 많네요.
하지만 맛난 소고기는 열심히 먹어야죠!

양이 많아서 배부를까봐 쌈은 안싸먹다가
마지막에 싸먹었네요

언제나 마무리는 냉면으로 깔끔하게~
오늘도 잘 먹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