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사당 맛집/술집: 안주가 맛있는 이색포차 길차 사당점

친절한 라온씨 2018. 7. 6. 09:57

괌에서 희로애락을 함께했던 동지들과 사당에서 모임을 가졌습니다.
특별히 모이는 자리인 만큼 특별한 곳으로 모임 장소를 정했죠.
안주가 맛있기로 소문난 이색포차! 사당역 맛집! 길차 사당점


찾아오는 법

이미지를 클릭하면 크게 보실 수 있어요
1. 사당역 5번 출구로 나오세요.
2.국물떡볶이 매장을 끼고 오른쪽 골목으로 들어오세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크게 보실 수 있어요
3.골목으로 쭉~ 직진하세요.
4.우리은행 간판이 보이면 왼쪽을 바라보세요.

3층에 길차(GILCHA) 사당점 간판이 보이시죠?

엘리베이터로 3층에 내리셔서 반층 내려가시면 돼요.
밥 아이콘이 있어서 잘못 찾아온 줄 알고 살짝 당황했었어요.^^

매장에 들어서자 신나는 음악이 흘러나오고
매장 가득 2~30대가 자리를 잡고 있었어요.

공간도 넓고 테이블도 많아서 생일 모임이나 회식장소로도 좋을 것 같았어요.
우리도 5명이니 나름 모임이죠?

길차가 이색적인 이유 중에 하나는 길차 라이브쇼 BJ입니다.
실시간으로 BJ들이 음악을 틀어줍니다.

테이블에 있는 QR코드를 찍고 카톡으로 길차를 친구 추가하고
신청곡을 신청하면 BJ가 음악을 틀어주는 시스템
어때요? 신기하쥬?

이색적인 것이 술집창업 아이템으로도 좋을 것 같네요.

기본 안주가 세팅이 됩니다.
그런데 안주보다 그릇이 특이해서 탐이 납니다.

라면땅이 얼마나 맛나던지 계속 손이 가더라고요.매장 탐색은 끝났으니 메뉴를 살펴볼까요?
천연재료를 사용해서 자체 제작한 육수와 소스를 사용하는 수제요리를 한다고 합니다.
"시중에 유통되는 원팩 또는 조리식품을 절대 사용하지 않습니다"라는 문구 너무 마음에 들지 않나요?


어려운 시간 쪼개서 만났으니 이 밤을 불살라야겠죠?
그렇다면 위장 세팅부터 해놓고 달려볼까요?

유린기 샐러드! 비주얼이 죽이죠?
부드러운 고기에 촉촉한 소스가 어우러져서 입안에서 살살 녹네요.
고기 아래 깔려있는 양배추랑 같이 먹어야 더 맛있어요.



뒤 이어서 나온 골뱅이무침소면
새콤달콤한 소스에 통통한 골뱅이까지 합류를 했으니 맛이 없으면 배신 배반이죠
지금도 사진 보면서 침이 고이네요~ ^^

길차 사당점은 호텔 주방장 출신이 요리를 하기 때문에 요리에 퀄리티가 다릅니다.
좋은 사람들과 함께라면 술 한 잔만 있어서 좋겠지만
기왕이면 맛난 안주와 함께하고 싶으시다면 길차 사당점으로 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