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방배동 카페골목 맛집 유쾌한접시에서 육회 흡입했어요.

친절한 라온씨 2018. 7. 6. 16:44




지난주에 예식장 뷔페에서 먹었던 얼음덩어리 같았던 육회! 생각도 하기 싫네요.ㅠ,ㅠ
맛있는 육회를 먹기 위해서 방배동 카페골목 맛집 유쾌한접시를 찾았어요.

방배동 카페골목 맛집 유쾌한접시는 메인 도로에 위치하고 있어서 찾기가 쉬웠어요.

4인 테이블 8개가 놓여있는 규모가 그리 크지 않은 매장이에요.


주문과 동시에 조리가 되다 보니 요리가 나오는 시간이 조금 걸리니
여유 있게 기다리셔야 돼요.

3가지 세트메뉴가 있는데 육회와 소고기 튀김이 같이 묶인 튀김 세트를 주문했어요.
<튀김세트>
육회 200g + 소고기튀김 : 38,000원

그 외에도 다양한 메뉴가 있는데 점심 식사를 제대로 못 해서
소고기 라면을 추가로 주문했어요.
소고기라면 5,000원

기본으로 제공되는 연두부, 양배추 피클, 미역국입니다.
미역국에 한우가 들어있어서 국물 맛이 구수하고 시원한 게 일품이네요.


방배동 카페골목 맛집 유쾌한접시가 자랑하는 육회입니다.
그런데 육회에 계란 노른자가 빠졌네요.

육회의 깔끔한 맛을 위해서 노른자를 빼고 준다고 해요.
옆 테이블 사람들은 따로 이야기해서 넣어 먹더라고요.


방배동 카페골목 맛집 유쾌한접시에서 음성농협에서 도축한 국내산 한우 1등급 이상만 사용한다고 해요.
달콤한 양념이 배어 있는 육회는 식감이 굉장히 부드럽고 촉촉해요.
냉동된 뷔페 육회랑은 비교를 할 수 없을 정도로 신선했어요.

맛있는 요리에 술이 빠지면 섭섭하겠죠.
오늘도 저는 맥주 그녀는 소주를 마십니다.

윤기가 자르르 흐르는 부드러운 육회에
달달한 배를 올려서 먹으니 입안이 호강을 하는 느낌이네요.
앞으로 냉동 육회는 못 먹을 것 같네요.

이어서 나온 소고기 튀김은 새콤한 소스에 찍어서 드시면 됩니다.


소고기 튀김을 처음 먹어봤는데 겉은 굉장히 바싹하고 속은 촉촉하니 맛이 일품이네요.
오늘의 숨은 맛 스틸러네요.^^

언제 먹어도 맛있는 라면!
거기에 1등급 한우가 들어간 라면!

한우가 들어간 라면의 국물 맛은 육개장과 비슷한 느낌이 들었어요.
얼큰한 라면까지 먹었더니 배가 찢어질 듯이 배부르네요.

맛있는 육회가 생각나신다면 방배동 카페골목 맛집 유쾌한접시를 찾으세요.
(한 점도 남김없이 다 먹고 왔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