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리뷰

시크한 항공점퍼 블루종: 아타르 엠에이원 MA-1

친절한 라온씨 2018. 9. 4. 11:19

시크한 항공점퍼 블루종: 아타르 엠에이원 MA-1
안녕하세요. 라온입니다.
요즘 패션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라면 하나쯤 가지고 있는 아이템이 바로 항공점퍼 일 거예요.
실용성 있는 디자인에 스타일리쉬 하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애용을 하죠.

저도 항공점퍼 블루종이 2벌이 있지만 새롭게 아타르 엠에이원 MA-1을 마련을 했어요.
겨울용으로 살짝 두께감이 있는 게 필요했거든요.

아타르 psln strap detail MA-1은 camo와 black 모델이 있는데 검은색 항공점퍼는 있어서 camo로 결정을 했어요.


아타르 엠에이원 MA-1 기장이 살짝 짧고 소매는 긴 스타일이에요.
제가 체형에 비해서 팔이 좀 긴 편인데 딱 맞는 스타일이네요. ^^

발방수 원단이 사용이 되어서 약간의 광택이 느껴집니다.

항공점퍼의 디테일을 살려주는 포켓과 볼펜 꽂이가 왼쪽 소매 부분에 배치되어 있어요.

소매 옆부분과 허리 부분에 실크 테이프로 봉제하여 깔끔한 마감 처리로 디자인 포인트를 줬어요.
자칫하면 외출 나온 군바리처럼 보일 수 있는 블루종에 스타일을 입혔죠. ㅎㅎ

쫀쫀한 소매 시보리는 편안한 착용감을 주면 보온력도 높여주네요.

점퍼에 안주머니가 없으면 무지하게 불편하죠?
아타르 엠에이원 MA-1에는 넉넉한 안주머니가 있어서 지갑을 휴대하기 좋아요.


안감은 30z, 40z로 볼딩 처리가 되어 있어서 보온성을 높여서 겨울에도 입기에도 적당하네요.
물론 한겨울에 입기에는 조금 무리가 있어서 발열 내의 등을 같이 입어야겠네요.

목부분 뒤쪽에도 작은 빨간색 택으로 포인트를 줬네요.
별거 아닌 것 같지만 은근 멋스럽네요.

금속 재질의 지퍼를 적용해서 고급스러움이 느껴지며 지퍼 뒤쪽에 날개 부분이 있어서 스타일의 디테일을 좀 더 살렸네요.

시크한 항공점퍼 블루종: 아타르 엠에이원 MA-1의 착용샷은 다음 포스팅으로 찾아뵐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