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리뷰

마모스 휴대용 선풍기: 바람이 강력하네요.

친절한 라온씨 2018. 9. 5. 09:41

마모스 휴대용 선풍기: 바람이 강력하네요.
안녕하세요. 라온입니다.
오늘은 낮에 한참 돌아다녔더니 땀도 많이 나도 상당히 덥더라고요.
시원한 바람이 절실했지만 그냥 쨍한 햇볕만 내리쬐더라고요.

저보다 더위를 많이 타는 그녀를 위해서 마모스 휴대용 선풍기를 주문을 했죠.
얼마 전부터 필요하다가 계속 이야기를 하더라고요.

마모스 미니 선풍기, 거치대, 충전 케이블, 스트랩 2종(손목, 목걸이), 설명서가 구성품으로 들어 있어요.

한손으로 잡기 편한 부드러운 그립감이 마음에 드네요.

휴대용 선풍기 전용 거치대가 있어서 탁자 위에 올려놓고 사용을 할 수도 있어요.

7개의 날개 덕분에 좀 더 강력한 바람을 만들어 냅니다.

전면부에는 2개의 LED와 동작 버튼이 있어요.
버튼을 누를 때마다 1단/2단/3단/꺼짐으로 전환이 되며 LED가 왼쪽/오른쪽/양쪽으로 점등 됩니다.


충전은 뒤쪽에 마이크로 5핀 단자를 통해서 하면 됩니다.
2,000mAh 배터리 내장으로 1단 기준으로 약 3시간 충전으로 약 8시간 사용을 할 수 있어요.

상단에는 연결고리가 있어서 스트랩을 연결할 수 있어요.

기본 스트랩은 시꺼먼색이라서 너무 칙칙해서 사은품으로 넣어준 스트랩이 훨씬 더 어울리네요.

목에 걸고 있다가 사용할 때는 이렇게 분리해서 사용하면 편해요.


3단계의 강력한 바람세기는 일반 선풍기 강풍보다 더 강한 풍속을 자랑합니다.
영상을 통해서 3단계 바람세기를 확인해 보세요.

남자라면 핑크! ^^
귀여운 디자인이라 저한테 딱...아...아닙니다.
그녀에게 딱 어울리는 귀여운 디자인이네요.
무더운 여름에 이렇게 휴대용 선풍기를 가지고 다니면서 강력하고 시원한 바람으로 수시로 더위를 시키면 되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