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리뷰

강아지물 수소수펫 : 송이랑 함께 수소수 마셔요

친절한 라온씨 2018. 12. 26. 10:11

강아지물 수소수펫 : 송이랑 함께 수소수 마셔요
안녕하세요. 라온입니다. 
아이를 가진 부모라면 내 아이에게는 좀 더 특별하고 좋은걸 먹이고 싶은 마음이 있어요. 
그래서 임페리얼 같은 비싼 분유를 먹이게 되죠. 
반려동물을 키우는 분들도 마찬가지 일 거라고 생각이 들어요.

그래서 송이와 함께 건강에 좋은 수소수를 마셔 보기로 했어요.  

수소엔 아쿠아는 저희가 마시고, 수소수펫은 송이가 마시는 물이에요.

수소수를  생산하는 방식 중에 가장 안전한 가압충진 방법을 사용해서 물속에 수소를 녹여서 생산을 하고 있어요. 
탄산수처럼 물속에 수소가 녹아 있다고 생각하시면 돼요. 




수소수펫에는 포함된  필수아미노산 중에 하나인 타우린은 반려동물의 세포 내 칼슘과 마그네슘 균형을 잡아주는 영양소라고 해요.

수소엔 아쿠아는 반려인 전용으로 운동기능 향상, 수분 밸런스를 유지하는 등의 활성산소를 잡아주는 제품이에요. 

수소수는 플라스틱이나 유리 용기에 보관을 하면 몇 시간 밖에 보관할 수 없지만 알루미늄 요기를 사용했기 때문에 최고 1년간 보관이 가능해요. 
단, 수소수에 특징상 먹다 남은 물은 용기를 눌러 공기를 뺀 뒤 냉장고에 보관을 해야 돼요

용기는 뚜껑은 아이스크림 설레임과 같은 모습을 하고 있네요.
뚜껑이 작아서 편안하게 마시고 따를 수 있어요.

새로운 물이 신기한지 열심히 냄새를 맡아보네요.
물이라서 아무 냄새가 안날텐데...ㅎㅎ



"송이야~ 니 물은 연두색이란다"

수소수펫은 강아지물이지만 사람이 마셔도 무방해요. 
일반 생수보다는 훨씬 좋은 수소수이니깐요.^^ 
작은 크기라서 외출할 때 휴대하기도 좋아요.

물맛이 꿀맛인지 따르기도 전에 송이가 열심히 핥아 먹네요.

수소수는 체내 활성산소를 제거하고 항상화 작용을 돕는다고 하죠. 
많이 섭취해도 몸속에 축적이 되지 않고 물 분자가 작아서 몸에 흡수가 빠르다고 해요. 
그래서 그런지 목넘김도 부드러운 것 같아요.
수소엔 아쿠아도 송이한테 줘봤더니 잘 마시네요.

그렇다면 송이의 수소수 선호도를 조사해보도록 했어요.

결과! 송이는 이것저것 안 가리고 잘 마시는 걸로...^^

좋은 물이라고 해서 비타민 먹이듯이 꾸준히 먹여봤더니 기분 탓인지 몰라도 생기가 넘치는 것 같아요.
전에 보다 엄청 활기차게 잘 노네요
좋은 것 먹고 건강하게 잘 자랐으면 좋겠어요.